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견적

Q. 견적문의 요청 후에 답변을 얼마만에 받아볼 수 있나요?

저희 이사대학은 상담직원이 24시 상시 대기 중입니다!
견적 책정 후에,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내가 요청한 문의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고객님이 요청하신 문의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전송됩니다!
저희 '이사대학' 채널 추가하셔서 혜택도 받아가세요 :)

Q. 견적가를 절감할 수 있을까요? 짐을 줄이면 가능할까요?

1. 기사직원님이 할 일을 줄인다!
기사님이 포장을 안하시거나, 집안까지 운반을 안하시거나, 아니면 운전만 하신다던가 등, 기사님 노동량이 적어지실수록 이사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삿짐을 정리해서 줄인다! 
물론 옮겨야하는 짐이 줄어든다면 이사비용을 조금 더 아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1~2 가지 가전제품이나
몇 개수로 안되는 박스정도는 큰 차이가 없을 수 있다는점 참고 해 주세요!

상담

Q. 바로연결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저희 '이사대학'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고 전화신청 해주시면
상담원분과 상담 가능하십니다.
또한, 웹사이트 하단의 번호로 전화연결도 바로 가능하십니다!

Q. 통화 말고도 상담 가능한가요?

그럼요! 간단하게 견적 문의를 신청하셨을시, 저희 '이사대학' 이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저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셔서 문의를 주셔도 됩니다!

Q. 상담가능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공식 운영시간은 매일 9-6시 이지만, 저희는 24시간 상담직원이 대기중입니다.
상담량이 많을시에는 대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달려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사

Q. 반포장, 일반이사, 포장이사 차이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 일반이사: 이미 고객님께서 포장완료하신 짐을 기사님과 함께 운반, 운송하기!
- 반포장: 기사님과 함께 포장을 한 뒤 이사하기! (어느정도 잔짐은 미리 싸져 있으면 좋습니다.)
- 포장이사: 고객님의 도움 거의 없이, 기사님과 인부분들로 구성해 고객님의 물품들을 포장, 운반, 운송 드립니다! 짐정리 하시는 이모님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개 포장 > 반포장 > 일반이사 순으로 책정됩니다.

Q. 짐을 어느정도 싸놔야 하나요?

짐을 미리 싸놓으시면 보다 수월한 이사가 진행될 수 있고, 보다 합리적인 견적가에 진행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고객님의 고생스러운 이사 날을 휴일로 만들어드릴 수도 있답니다! :)

Q. 운송 차량의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카고, 탑차, 윙바디, 냉장차, 냉동차, 호루, 리프트, 초장축 등 여러가지 차량이 배정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특별히 원하는 차가 있으시면 요청도 가능하십니다!

Q. 짐을 옮기다 물건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저희는 3천만원 까지 보상되는 이사책임보험이 가입되어있는 믿음직스러운 업체입니다! 
해상물류배상책임보험(MMIP) - 피보험자의 국내 일반 가정이사화물의 포장, 반출시부터 상/하차 및 도착지 배치완료까지의 모든 업무 과정 중 포함
 

결제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견적 책정후에 고지되는 계약금 입금해주시면 예약 확정나십니다! 잔금은 기사님에게 치뤄주시면 됩니다.
- 카드 혹은 현금영수증, 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시다면, 따로 말씀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혹은 견적/계약서도 작성해주실수있나요?

물론입니다! 부가세(VAT 10%)는 별도입니다.
세금 계산서 현금 영수증은 평일 근무 시간에만 발급 가능하며 대표번호 1551-2425 으로 연결부탁드립니다. 

잔금에 관한 세부 금액 명세서등 지출 증빙 자료는 통신 판매 의뢰자에 의해 발행된 경우에 한하여만 수취 가능합니다. 

Q. 추가비용은 왜 발생하나요?

저희는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고 정확하게 견적을 제공하는 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짐량이 예상보다 많아져 계약된 양을 초과하는 경우 
2. 계약된 이사 환경과 현실이 상이한 경우 (예: 운송 트럭이 진입할 수 없는 상황) 
3. 이사 당일 고객의 책임 사유로 인해 이사가 지연되는 경우 
4. 악천후 또는 천재지변 발생 시

Q. 예약금 / 선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예약금은 상담사가 안내한 공식계좌: 1005-504-674760 우리은행 (주)이사대학 로 입금주시면 됩니다! 

공식 계좌 외 타 계좌로 입금 시 계약이 되지 않습니다. 그에 따른 문제는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타

Q.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할까요?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엘레베이터 대여가 힘들어요, 대형 물품들이 
운반이 어려울것 같아요)
- 엘리베이터가 없으시다면, 기사님들이 조금 더 고생해주셔야해서 
추가 비용이 조금 발생합니다. 하지만 대형 물품들이 계단으로 옮기기 
어렵다고 판단된다면, 사다리차를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부르셔도 되고,
저희가 계열사 업체를 컨택해 불러드릴 수도 있습니다! 

Q. 제가 도움을 못드릴것같은데, 기사님 한분이서 가능하실까요?

- 한분이서 혼자 옮길 수 있는 짐이라면, 고생비를 조금 더 
챙겨드려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품목이 혼자 옮기기 어렵다면, 
인부 추가 고용이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 도움을 주실 수 있다면, 
금상첨화 일사천리 가능하겠죠~?

Q. 비가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우천을 대비해서 미리 말씀해주시면 탑차나 윙바디 차량을 배정해드립니다. 이사당일 차량변경을 원하시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는 1톤 카고 차량도 방수 커버를 통해 최대한 비에 젖지않게 안전하게 운송해 드립니다. 
상하차 시에는 차량종류 불문하고 불가피하게도 비에 노출될 수 있다는점 고려해주세요.
우천작업으로 인해 소정의 운임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Q. CEO 인사말

이사대학 [합동물류넷(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합동물류넷(주)]는 끊임없는 서비스 정신과 노력을 바탕으로 전국 운송 전문 업체로서 

신속·정확·안전한 운송(화물, 기업물류, 특수화물 등)에 목적을 두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40년 동안 화물운송 계열사와, 전국을 잇는 운수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중견 기업으로서 기업의 미들 마일부터 라스트 마일까지 

근 20년 배차경력의 베테랑 직원들의 능숙한 일처리로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합동물류넷(주)]를 운영해온 대표로서 자사를 이용하시는 모든 기업 고객분들과 거래처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랜 기간 합동을 믿어주시고 물류를 맡겨주신 만큼 온 정성을 들여 언제 어디서든 고객님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합동물류넷(주) 

 

CEO 한 해 광

사업개요

Q. 사업개요

합동물류넷(주)는 50대 이상의 대형 화물차를 보유한 운수회사와 베테랑 배차인력으로 구성된 전담 팀을 통해 맞춤형 계약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일 300건 이상의 배차 건수 물동량을 오랜 경력의 배차인력과 안정적인 운송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또한, 직영차량 및 회사 소속 차량을 고정배차하여 운송 효율을 높이고,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하여 철저한 절차를 보장합니다. 

운송 서비스 이용은 계약 상담부터 운송 서비스 제공까지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전국 어디서나 최적화된 운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전국 화물 운송 서비스

  • 운송 범위: 전국(지방) 모든 지역에 장거리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
  • 운송 품목: 모든 제품 및 화물
  • 운송 차량: 0.3톤부터 25톤까지 다양한 차량 제공
  • 제공 차량: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근거리 차량을 우선 배정
  • 이용 고객: 일반 고객부터 기업 고객까지 모두 이용 가능

 

수출입 화물 운송

  • LCL(소량화물), FCL(풀 컨테이너) TOTAL SERVICE 제공
  •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운송 서비스 제공

 

합동물류넷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화물 운송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고객센터

주소: 서울특별 양천구 신월로 376, 8층 801 지-9호
이메일: moveuniversitykorea@gmail.com
T: 1551-2425
M1: 010-4789-5999, 010-7109-9920 ㅣ M2: 010-4982-5224 (ENG)